렉서스 중형 라인업 종류 및 가격 디자인 살펴보기

렉서스는 도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동차를 '잘'만들기로 유명한 회사입니다. 2000년대 초반에 특히 엄청난 호황을 누리며 브랜드 가치를 최대까지 끌어올린 바 있는데요. 오늘은 중형 차량의 라인업을 살펴보고자 합니다.

가장 먼저 세단입니다. 렉서스 중형세단에는 ES와 GS가 있는데요. 둘 모두 북미 유럽 및 전세계 시장을 통틀어 선전하고 있는 훌륭한 차량입니다. 



ES의 경우 신형 풀체인지 모델이 전격 발표되면서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. LS의 느낌을 한껏 품고도 또 다른 인상을 주는 차량.


풀체인지가 단행된 뉴 제너레이션 ES의 경우 올해 10월부터 본격적인 시장 판매가 시작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.



GS의 경우 가장 전통적인 느낌의 렉서스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외관에서 풍겨오는 일본차의 분위기가 아주 짙네요.


GS는 가솔린모델이 시판중이며 터보 2.0부터 5.0까지 사양의 폭이 이례적으로 큰 편에 속합니다. 당연히 가격 또한 6000만원대 초반에서 1억 2000만원선까지 다양하게 퍼져있습니다.



중형 SUV의 경우 RX가 있습니다. 실제 우리나라에서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차량으로 세계적인 인기는 두말하면 잔소리 입니다.



RX는 현재 국내에서 가솔린 3.5와 가솔린 3.5 하이브리도 모델만 판매되고 있는데요. 가솔린모델이 8200만원선이며 하이브리드 모델은 7700만~8700만까지 분포되어있습니다.
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